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인천 구월동 카페 [올 잇 브레드] /인천 all eat bread

안녕하세요🤗

 

얼마 전에 결혼식 갔다가 친구랑 편하게 이야기할 겸 카페 다녀왔어요.

카페는 좋아하는데 저는 커피를 잘 못 마셔요.😥

 

그래서 제가 주문한 건 알로하밤이랑 단호박 파운드예요.

 

(왼쪽에 있는 음료가 알로하밤이에요.)

 

알로하 밤 처음 먹어보는데

패션후르츠 좋아하시면 정말 추천해요!!!👍👍

 

안에 있는 패션후르츠, 망고, 라즈베리가 

잘 어우러져서 적당한 단맛과 상큼한 맛이 나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기 위에 노오란 패션후르츠 보이시나요?

 

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.

역시 제 취향은 맛있지만 인위적이지 않는 맛이에요. 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품질 홍차가 진하게 우려진 피치레이

디저트랑 알로하 밤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...

피치 레이 주문해 버렸어요...😂

 

다이어트 그거 먹는 건가요,,? 그런 거라면 잘할 수 있습니다.

 

피치 레이는 메뉴판에 고품질 홍차가 베이스라고 되어있는데

그래서 그런지 정말 향이 너무 좋았어요.😭

 

아.. 이러면 밀크티가 너무 궁금했지만 정말 꾹 참았어요.💦💦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디저트도 매장 가서 먹고 맛있어서 레몬 파운드, 스콘, 피자빵 

포장해 왔어요.

 

레몬 파운드는 디저트로 먹기 딱 좋은 당도에

상큼한 맛이 나서 단맛을 살짝 잡아주고

포인트를 준다고 해야 하나 만족스러웠어요!! 😊

 

(몰랐는데 레몬 껍질도 먹어버린 거 있죠..ㅎㅎ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피자빵!! 피자빵은 사장님이 더 좋아하셔서 만드신 빵이라고 해요

 

그래서 그런지 다른 곳 피자빵은 햄이랑 토마토소스 맛 만나는데 

토마토 토핑 , 파프리카 토핑 쪽 먹었을 때 잘 구워져 익은 게 너무 맛있는 거 있죠😭

 

피자빵 사진이 없네요

 

 

 

메뉴판 입니다

 

 

주소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선수촌공원로55번길 11-12 101호 올잇브레드

 

다음에 밀크티 먹으러가서 후기 올릴게요.👋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