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[증산역] 파스타 전문 식당/ 빈티지 인테리어/ 밀라노 기사식당

엄마가 오면 평소에 지나다니면서 한번 가보고 싶었던 밀라노 기사식당에 가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

얼마 전에 엄마가 저희 동네에 오셔서 밀라노 기사식당에서 파스타를 먹었어요😊

 

처음에 간판 이름을 봤을 때 밀라노 기사식당 단어 조합이

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메뉴를 보면 왜 그런지 알 수 있어요.

 

이름이 특이해서 더 인상적인 것 같아요.

 

 

생각해보니 메뉴판 사진은 못 찍었어요😥

 

아래는 내부 모습이에요.

요즘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어서

소품이랑 조명 하나 하나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.

와인장에 조명도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?😊

 

012

포모도로 파스타전주비빔 파스타를 먹었어요.

 

가격

포모도로 파스타 13천 원

전주비빔 파스타 17천 원

 

역시 다른 체인점에서 파는 파스타 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

불편한 맛이 없다고 해야하나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치즈 올리기 전에 사진을 한 번찍었어야했는데!!

담에 제 글을 보고 가시는 분이 있으시면 치즈 올리기 전에 사진 찍는 거 추천해요

 

전주비빔에 육회도 들어있고 맛있었어서

다른 음식도 기대가 돼요.

 

육회도 다른 곳은 사각사각 냉동 육회 쓰는 곳도 많은데 냄새도 안 나고 좋은 육회 쓰시는 것 같아요

안에 파스타 소스도 정말 찰떡입니다.🤗

 

음 상상으로는 느낄 수 없을 것 같아요.

 

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...

밖에서 잘 안 사 먹는데 이건 사 먹어야 해요. 대왕 추천ㅋㅋㅋㅋㅋ

 

사진 찍고 나서도 색감이 너무 예뻐서 일러로 그리면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

여긴 화장실 인테리어인데

글 흐름이 이상해서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 올려요.

 

위에 조명, 벽에 조화, 손잡이까지 하나하나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아요.

 

 

다음은 마늘 삼겹살 파스타랑 순두부 강된장 파스타 먹어봐야겠어요.

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.🥰

 

 

🦕

 

 

 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지급 조건/자격 조건  (0) 2020.04.17